#20년 역사 #매월 개강 #4명 이하

음향 엔지니어만을 양성하는 전문 교육기관. [까미 레코딩 스쿨]

KAMI RECORDING SCHOOL

1. 국내 유일 현장 실습 교육

까미가 자랑하는 시스템으로 스튜디오의 실제 녹음에 학생들이 참여합니다. 

컨트롤 룸 안에서 클라이언트와 엔지니어가 의사소통하는 법, 녹음시 발생하는 돌발 상황 등을 몸에 익힐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 공연시 직접 스텝으로 참여하며 현장 업무를 경험하게 됩니다.


2. 소수 정예반 운영

까미는 매월 모집을 통해 한 클래스 4명 이하를 원칙으로 합니다.

학생들은 수업시간 동안 강사님으로부터 개인적인 수준에 맞는 진도 조절 및 취약점을 지도 받으며 나아갑니다.

​매시간 이론과 더불어 실제 장비로 실습하기 때문에 소수정예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3. 24시간 개방

까미는 24시간 개방의 약속을 지켜왔습니다.

학생들은 가족과 같은 분위기에서 함께 밤새도록 원하는 대로 실습하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론 수업시간외의 실습과 개인 공부를 위해 매진하면 남들보다 앞서가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COURSE

1. 음향 엔지니어 정규반 : 10개월 과정. 기초부터 마스터까지 완벽 엔지니어 되기.

전문 엔지니어로 바로 취업할 수 있는 수준으로 공부합니다. 어느 분야로 진출해도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엔지니어를 목표로 하는 모든 분들이 대상이며, 체계적인 이론 강의와 강도 높은 실습을 전 과정 병행합니다.

과정을 수료한 후 방송국, 녹음실, 라이브공연장, 음향회사 등 엔지니어의 전 분야로 진출 가능합니다.

이에 엔지니어가 반드시 알아야 할 전 파트를 공부하게 됩니다.


2. 라이브 엔지니어반 : 6개월 과정. 실제 라이브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실전실습.

무대의 사운드와 관객의 감동을 책임지는 전문성은 필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습니다. 

라이브 엔지니어의 필수 덕목인 문제 해경 능력과 사운드 메이킹을 완벽한 이론에 입각하여 연습하게 됩니다.

실제 공연장에서의 현장실습, 스텝참여 등을 통해, 공연장, 교회, 라이브 음향회사 등으로의 취업을 목표로 합니다.


3. 프로듀서반 : 3개월 OR 6개월 과정. 정규과정 수료자, 전공자, 뮤지션, 작곡가 등 녹음경험이 있는 분들의 고급과정.

사운드 메이킹의 기본에 있어 음악적인 소양과 엔지니어의 능력이 함께 요구되는 전문 프로듀서의 부재가 현실인 국내에서 전문가로서의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

1대 1 수업으로 학생에게 필요한 부분을 집중 보강하고 연구하도록 수업이 준비됩니다. 

등록 전 상담 필수입니다.

FAQ

Q : 음향에 대해 하나도 몰라요. 정규과정을 공부하고 엔지니어가 될 수 있을까요?

A : 물론입니다. 다만, 음향을 위한 기본 자세로 음약을 많이 좋아하길 바랍니다.

       기술은 습득과 훈련으로 익힐 수 있지만, 좋은 사운드를 만들고자 하는 음향인에게 음악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까미의 수많은 선배들도 이루어냈답니다!


Q : 수업시간은 정해져 있나요?

A : 아니요. 모든 학생은 입학 전 1대 1 상담을 하게 되며, 상담시 학생의 상황을 파악합니다.

       수업시간은 공부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도록 기존 재학생들의 수업시간을 고려하여 정하게 됩니다.


Q : 까미는 입학시 시험을 보나요?

A: 아니요. 특별한 시험이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음향을 공부하고자 하는 동기와 의지를 상담시에 확실히 나누고, 향후 목표와 비전을 함께 고민합니다.

      자신의 목표에 부합하는 최적의 수업을 받은 학생을 엔지니어로 거듭나게 하는 것! 이것이 까미가 지향하는 목표입니다.

오시는 길

floating-button-img